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하는 질문

반품/교환 문의

POSTED BY 벨라몬스터 | 2018-07-03 11:41:51 | HIT : 263

Q.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A.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뒤 7일 이내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이 발생하며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 후 상품의 금액이 더 큰 경우 교환 접수 시 차액을 저희 쪽에 무통장 입금 진행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 상품 배송이 진행됩니다.

교환 후 상품의 금액이 더 적은 경우 고객님께서 입금 계좌를 알려주시면 차액은 입금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사용한 제품을 반품시에 고객님께 재반송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뒤 7일 이내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이 발생하며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반품 시 제품 및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신 전 제품의 반품 일 경우 신용카드 결제를 하셨다면 결제 취소를 해 드리고 무통장 입금하셨다면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기간은

(1) 카드결제/실시간계좌이체 : 카드/실시간계좌이체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 반품 물품 입고 확인 후 계좌 확인이 되면 2일 안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공휴일/토,일에는 제외됩니다.)



Q.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A. 교환 및 반품 요청 주시면 저희 쪽에서 택배사 쪽으로 회수 요청해드립니다. 반품 요청일로부터 1-3일 내에 회수 담당 택배기사가 방문할 예정입니다.

접수 후 직접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569-7 9동 1층 프라임물류] 앞으로 보내주세요.



Q. 제품 수령 후 교환을 요청했는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A.'택배사 측으로 회수 요청, 택배사에서 고객님 댁 방문하여 제품 회수, 회수 택배지에서 본사로 반송품 전달, 본사에서 제품 확인 후 새로운 제품 재배송 진행'의 과정을 거쳐 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제품이 불량이에요. / 제품이 잘 못 왔어요.

A. 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이 왔거나 제품이 불량 하자일경우 담당자 확인 후 교환해 드리며

고객센터(080-388-1500)로 문의주시면 2~3일 안으로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잘못된 제품을 회수 후, 새로운 제품을 재발송 해드립니다.

이때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벨라몬스터에서 부담합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벨라몬스터 고객센터(080-388-1500)로 접수 후, 피부과전문의 소견서, 진료비 영수증 등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당사 피부과 전문팀에서 협의 후에 환불 및 반품 처리를 해 드립니다.

제품 내용물은 2/3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배송일부터 20일이 지나면 불가합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자의 경우 반드시 네이버페이 통해 교환이나 반품 신청을 해 주셔야 하오니 이 점 꼭 참고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