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하는 질문

배송문의

POSTED BY 벨라몬스터 | 2018-07-03 11:22:15 | HIT : 11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평일 13시 이전에 결제를 완료하셨을 경우 당일 출고가 이루어 지며 배송일자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출고일로 1~2일 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 및 주말에는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금요일 13시 이후 주문 건은 모두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MYPAGE > order주문내역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중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Q. 퀵 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A. 본사 규정상 퀵 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하시려는 주소지를 남겨주세요.

주문 물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기 때문에 수취 거절이나 배송기사님께 판매자 쪽으로 반송 요청해 주시면 입고 확인 후 주소변경하여 다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입고 후 재발송의 경우 추가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 주문하실 때 배송지는 꼼꼼히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되었어요.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을 추가 입금해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Q, 오배송 또는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A.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