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하는 질문

주문/입금/취소 문의

POSTED BY 벨라몬스터 | 2018-07-03 11:05:58 | HIT : 22

Q.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Guest Order Now]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주문 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구매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어요.


A.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주문 후 결제방법에는 카드결제/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에스크로(가상계좌) 결제가 있으며 주문 후 결제창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고객님께서 설정해 주신 입금자명/ 입금은행명이 동일해야 자동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후 최소 15분이 경과되어야 입금확인이 되므로 입금자명/ 입금은행명이 맞게 입금하시고 시간 경과 후에도 입금 대기로 표기되면

Q&A 게시판에 입금 확인 요청 남겨주세요. 담당자가 수동으로 입금확인해드리겠습니다.




Q. 주문액보다 더 많이 입금했어요.


A. 입금액이 주문액과 다를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되지 않기 때문에 Q&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세요.

(초과 입금의 경우 1,000원 이상 금액은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해드리고 있으며 1,000원 미만의 경우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 초과 입금액이 1,000원 이상일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명 함께 남겨주세요!




Q. 주문을 먼저 하고 아직 입금하지 못했어요.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미입금 주문 건에 대해서는 7일 이후 자동 취소됩니다.




Q. 가상 계좌 입금할 때, 예금주명이 무엇인가요?


A. 올더게이트입니다. 간혹 은행명이나 계좌번호를 잘못 기재하시는 경우, 예금주명이 엘지 유플러스 등 이상한 이름이 뜰 수 있사오니 반드시 입금 전, 예금주명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Q. 가상계좌 오류 시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를 알려주세요.


A. 국민은행 342337-04-009613/ 예금주 (주)세라젬헬스앤뷰티

입금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Q&A 게시판에 입금 확인 요청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A. MYPAGE > order 주문내역 조회 > 주문 상세보기 좌측 화단에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MYPAGE > order 주문내역 조회 좌측 [주문취소] 버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자의 경우 벨라몬스터 측으로 바로 연락 주시면 취소 불가합니다.

반드시 네이버페이를 통하여 취소나 반품 접수해 주셔야 그 이후부터 벨라몬스터 측에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단,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Q&A 게시판에 변경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 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Q.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


A. 저희는 시스템상 [휴대전화]칸에 기재해주시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자동 발송해드립니다.

간혹 고객님들께서 [일반전화]칸에 휴대전화를 기재해주시고, [휴대전화]칸은 공란으로 입력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휴대전화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카드 결제 취소 후에도 카드 청구서에 포함돼 있어요.


A.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5~7일 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당월에는 납부 후,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상이하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네이버페이에서 주문 후 궁금한 사항


A. 네이버페이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 궁금하신 사항은 https://pay.naver.com/about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위의 주소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주문하신 내용이 자사 몰에 없을 경우에는 대체적으로 고객님들께서 네이버페이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구매를 하신 분들이 많으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