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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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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문의

    상품문의 #당근패드 #수박패드 #깔라만시

    Q. 패드 사용 후 세수를 해야 하나요?


    A. 세안 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세안 후 패드로 얼굴 전체를 닦아 낸 뒤 두드려 흡수시켜주세요.  



    Q. 일주일에 몇번 사용하나요?


    A. 매일 아침, 저녁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침 사용 후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세요.



    Q. 메이크업도 지워지나요?


    A. 짙은 메이크업은 전용 리무버가 필요한 경우가 많지만, 일상 베이스 메이크업은 패드만으로도 깔끔한 제거가 가능합니다. 



    Q. 패드의 앞 뒷면이 다른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A. 먼저 엠보 면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얼굴 전체를 닦아 낸 뒤, 반대 면으로 다시 한 번 닦아주면 됩니다.

    피부가 민감한 날은 부드러운 면으로 얼굴을 닦아주세요. 



    Q. 얼굴에만 사용 가능한가요?


    A. 목, 데콜테 등 보습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용 가능합니다.  



    Q. 각질제거 기능도 있나요?


    A. 과일산이 함유되어 있어 패드 사용 시 부드럽게 피부의 각질을 제거 또는 연화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Q. 패드에 색깔이 들어있던데 피부에 괜찮은가요?


    A. 벨라몬스터 패드의 색상은 치차추출물에 의한 천연 색상입니다.

    인공색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때가 밀려나오지 않는데요.


    A. 때라고 표현되는 셀룰로오스가 밀려나오는 제품이 아닙니다. 

    일부러 각질을 벗겨내는 것이 아니라, 수분 공급과 동시에 각질을 연화시켜 자동 탈락을 도와줍니다. 



    Q. 활용 팁을 알려주세요.


    A. 기본 기능은 "토너"입니다. 

    아침저녁 세안 후, 패드 한 장을 꺼내 피부를 닦아 줌으로서 피부에 남아있을 수도 있는 잔여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즉각적인 수분 & 영양공급을 전달해 줍니다. 

    또 하나의 기능은 "스팟 마스크"입니다. 강한 보습이 필요한 곳에 패드를 1~2분 올려두면 촉촉한 피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Q. 패드 사용 시 거품이 생겨요. 괜찮은 건가요?


    A. 해당 현상은 오일성분이 다른 성분들과 잘 블렌딩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C12-14파레스-12' 성분 때문입니다. 

    합성 성분이 아닌 천연 성분의 특성때문에 약간의 거품이 일어날 수 있으나 피부에 자극이나 트러블을 일으키는 성분은 아니오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Q. 오일은 여드름 피부와 상극 아닌가요?


    A. <당근패드>에는 트러블 진정에 좋은 당근씨오일이 들어있습니다. 일반 오일과는 다르게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성분입니다.


    A. <수박패드>에는 모공케어에 좋은 수박씨 오일이 들어 있어 모공의 노폐물들을 없애주고 청결하며 탄력있게 도와주는 성분입니다.

    피부의 가장 중요한 모공 관리를 통해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 줍니다.



    Q. <당근패드> 제품에 비타민A가 들어있는데, 임산부가 사용해도 괜찮나요?


    A.  '당근패드' 제품은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다만 비타민A로만 100% 구성되어있는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임산부가 주의해야 하는 비타민A 다량 함유 제품과는 다르게 위험성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Q. 실링이 뜯어져 있어요. 새 제품 맞나요?


    해당 제품은 배송 중 누수 가능성을 고려하여 용기와 캡 사이에 씰링 가공이 되어있습니다.

    제품 성분 중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약간 벌어지는(뜯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 충진 완료 후 캡이 완벽히 닫혀진 상태에서 고온의 온도로 씰링이 진행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는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특히 겨울철과 같이 기온이 낮은 경우 배송 중에 작은 충격을 받아도 씰링지가 벌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정보

    회원정보

    Q. 개인정보 보안은 안전한가요?

    A.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MYPAGE > profile 회원 정보 우측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탈퇴 후 30일 이내로 재 가입이 불가합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교환/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그인 후 MYPAGE > profile 회원 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드립니다.

    구매 사은품 등 벨라몬스터가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과 이벤트 참여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 참고해주세요.

    /lookbook/membership.html



    Q.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있나요?

    A. 회원 ID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본인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Q. SNS 간편 가입 시 ID가 이상해요!

    A. 고객님께서 아이디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생성되며, 아이디 확인은 MYPAGE > profile 회원 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기타 문의

    Q. 세트 상품에 있는 제품을 바꿀 수는 없나요?

    A. 세트 상품의 구성품은 임의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장바구니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A. 장바구니 상품은 담은 일로부터 7일까지 보관됩니다.

  • 쿠폰/적립금

    적립금 및 쿠폰 문의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적립금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주문한 상품 금액의 30% 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Q. 적립금 상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로그인 후 MYPAGE > 적립금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주문서당 1개 쿠폰만 사용 가능합니다. (*진행되는 프로모션 특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Q.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결제 페이지 내의 쿠폰사용 > 쿠폰 선택에서 보유 쿠폰 내역 확인 후, 사용 가능한 쿠폰 선택하여 확인 버튼을 누르면 쿠폰 적용됩니다.



    Q. 환불 시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A.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복원해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반품/교환 문의

    Q.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A.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뒤 7일 이내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이 발생하며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 후 상품의 금액이 더 큰 경우 교환 접수 시 차액을 저희 쪽에 무통장 입금 진행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 상품 배송이 진행됩니다.

    교환 후 상품의 금액이 더 적은 경우 고객님께서 입금 계좌를 알려주시면 차액은 입금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사용한 제품을 반품시에 고객님께 재반송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뒤 7일 이내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이 발생하며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반품 시 제품 및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신 전 제품의 반품 일 경우 신용카드 결제를 하셨다면 결제 취소를 해 드리고 무통장 입금하셨다면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기간은 

    (1) 카드결제/실시간계좌이체 : 카드/실시간계좌이체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 반품 물품 입고 확인 후 계좌 확인이 되면 2일 안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공휴일/토,일에는 제외됩니다.)



    Q.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A. 교환 및 반품 요청 주시면 저희 쪽에서 택배사 쪽으로 회수 요청해드립니다. 반품 요청일로부터 1-3일 내에 회수 담당 택배기사가 방문할 예정입니다.

    접수 후 직접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82 동관J동 9층(한국복합물류센터) (주)글로리아로지스] 앞으로 보내주세요.



    Q. 제품 수령 후 교환을 요청했는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A. 택배사 측으로 회수 요청 → 택배사에서 고객님 댁 방문하여 제품 회수   회수 택배지에서 본사로 반송품 전달   본사에서 제품 확인 후 새로운 제품 재배송 진행의 과정을 거쳐 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제품이 불량이에요. / 제품이 잘못 왔어요.

    A. 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이 왔거나 제품이 불량 하자일경우 담당자 확인 후 교환해 드리며

    고객센터(080-388-1500)로 문의주시면 2~3일 안으로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잘못된 제품을 회수 후, 새로운 제품을 재발송 해드립니다. 


    이때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벨라몬스터에서 부담합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벨라몬스터 고객센터(080-388-1500)로 접수 후, 피부과전문의 소견서, 진료비 영수증 등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당사 피부과 전문팀에서 협의 후에 환불 및 반품 처리를 해 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자의 경우 반드시 네이버페이 통해 교환이나 반품 신청을 해 주셔야 하오니 이 점 꼭 참고 바랍니다.

  • 배송문의

    배송문의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평일 오후 1시 이전에 결제를 완료하셨을 경우 당일 출고가 이루어 지며 배송일자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출고일로 1~2일 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 및 주말에는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금요일 오후 1시 이후 주문 건은 모두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명절시 택배사나 기타 사정 등으로 인하여 배송일정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MYPAGE > order주문내역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롯데 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index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롯데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배송 전 주문 취소했는데 배송이 진행되었어요!

    A. 출고 작업 시간대인 13시-14시 사이에는 절대로 주문 취소를 하지 말아 주세요.

    14시부터 바로 송장이 뽑히기 때문에 이 시간대에 주문 후 바로 취소하시더라도 시스템이 인지할 수 없으며 배송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14시가 지난 후엔 반품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Q. 배송비 금액과 지역별 추가 배송비가 있나요?

    배송비는 2,500원이며 특별 지역 추가 배송비용은 없습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중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Q. 퀵 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A. 본사 규정상 퀵 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 물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기 때문에 수취 거절이나 배송기사님께 판매자 쪽으로 반송 요청해 주시면 입고 확인 후 주소변경하여 다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입고 후 재발송의 경우 추가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 주문하실 때 배송지는 꼼꼼히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되었어요.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을 추가 입금해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Q, 오배송 또는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A.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주문/입금/취소 문의

    Q.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네이버 ID로 간편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 하시면 됩니다. 다만, 비회원 주문 시에는 주문자명/주문번호/주문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시 적립금, 회원전용 이벤트, 멤버십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간편 회원가입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Q. 무료배송 혜택이 있나요?

    A. 실 결제금액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아이디 여러개로 주문했는데(또는 과거 비회원으로 구매 후 회원가입) 구매 이력 통합되나요?

    A. 비회원으로 구매 후 회원가입하셨거나 아이디 여러개를 생성하여 따로 주문/결제하신 경우 별개의 구매 이력으로 확인되며 통합은 불가합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어요.

    A.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해외로 주문 가능한가요?

    A. 해외배송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STORE 글로벌 사이트 보시고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군부대로 배송 가능한가요?

    A. 군부대로는 택배 인입은 불가합니다. 부대 입구까지만 배송이 되고 부대 사정에 따라 반송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Q.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

    A. 주문 시 고객님의 연락처를 올바르게 기재하셨나요? 주문자 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로 기본 주문 알림이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며, 카톡 발송이 불가한 경우 문자발송으로 대체됩니다.

    통신사에서 해당 번호를 자동 스팸 처리 해둔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A. 네, 결제단계에서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에스크로(가상계좌) 선택 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1원 이상의 현금성 거래에 대해 발행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적립금 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Q.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주문 후 결제방법에는 카드결제/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에스크로(가상계좌) 결제가 있으며 주문 후 결제창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결제(입금)자-입금자명], [실결제금액-입금금액]이 일치하는 경우 자동 입금확인 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 시에 기입하시는 입금자명과 동일해야 자동 입금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시에 꼭! 입금자명 체크해주세요.

    15분 간격으로 자동 입금확인 진행되기 때문에, 입금 하시고 15분이 지난 뒤에도 입금 전으로 확인되시면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Q. 주문액보다 더 많이 입금 했어요.

    A. 입금액이 주문액과 다를 경우 입금 처리되지 않기 때문에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초과 입금의 경우 1,000원 이상 금액은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해드리고 있으며 1,000원 미만의 경우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 초과 입금액이 1,000원 이상일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명 함께 남겨주세요!



    Q. 주문을 먼저 하고 아직 입금하지 못했어요.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미입금 주문 건에 대해서는 7일 이후 자동 취소됩니다.



    Q. 가상 계좌 입금할 때, 예금주명이 무엇인가요?

    A. 나이스페이먼츠(올더게이트)입니다. 간혹 은행명이나 계좌번호를 잘못 기재하시는 경우, 예금주명이 엘지 유플러스 등 이상한 이름이 뜰 수 있사오니 반드시 입금 전, 예금주명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Q. 가상계좌 오류 시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를 알려주세요.

    A. 국민은행 342337-04-009613/ 예금주 (주)세라젬헬스앤뷰티


    입금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상담으로 입금 확인 요청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MYPAGE > order 주문내역 조회 좌측 [주문취소] 버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자의 경우 벨라몬스터 측으로 바로 연락 주시면 취소 불가합니다.

    반드시 네이버페이를 통하여 취소나 반품 접수해 주셔야 그 이후부터 벨라몬스터 측에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단,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주문 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Q. 카드 결제 취소 후에도 카드 청구서에 포함돼 있어요.

    A.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5~7일 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당월에는 납부 후,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상이하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네이버페이에서 주문 후 궁금한 사항

    A. 네이버페이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 궁금하신 사항은 https://pay.naver.com/about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위의 주소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주문하신 내용이 자사 몰에 없을 경우에는 대체적으로 고객님들께서 네이버페이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구매를 하신 분들이 많으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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