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현재 위치

배송문의

POSTED BY 벨라몬스터 | 2018-07-03 | HIT : 1796 |추천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평일 오후 1시 이전에 결제를 완료하셨을 경우 당일 출고가 이루어 지며 배송일자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출고일로 1~2일 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 및 주말에는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금요일 오후 1시 이후 주문 건은 모두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다만 출고량이 폭주하거나 택배사 사정(파업 등) 발생 시 예외적으로 배송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MYPAGE > order주문내역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배송 전 주문 취소했는데 배송이 진행되었어요!

A. 출고 작업 시간대인 13시-14시 사이에는 절대로 주문 취소를 하지 말아 주세요.

14시부터 바로 송장이 뽑히기 때문에 이 시간대에 주문 후 바로 취소하시더라도 시스템이 인지할 수 없으며 배송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14시가 지난 후엔 반품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Q. 배송비 금액과 지역별 추가 배송비가 있나요?

배송비는 3.000원이며 특별 지역 추가 배송비용은 없습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중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Q. 퀵 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A. 본사 규정상 퀵 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 물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기 때문에 수취 거절이나 배송기사님께 판매자 쪽으로 반송 요청해 주시면 입고 확인 후 주소변경하여 다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입고 후 재발송의 경우 추가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 주문하실 때 배송지는 꼼꼼히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되었어요.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6,000원을 추가 입금해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Q, 오배송 또는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A.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080-388-1500)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상단으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