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몬스터 당근패드, 온라인 판매 2차 판매물량 품절 기록해

세라젬 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가 출시한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 일명 ‘당근패드’가 지난해 12월 온라인에서 전 수량 품절된 것에 이어 지난 15일에도 온라인 물량이 전량 품절을 기록했다.

 

벨라몬스터의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는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몰에서 전량 품절과 더불어 미미박스 BEST 제품으로 선정되며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업계의 설명에 따르면 지난 해 12월 1차 판매물량 전량 품절,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지속적인 제품 추천 및 리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사용 후기 등이 2차 판매물량 품절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101874_100855_1049.jpg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는 비타민풀추출물, 탄력강화에 좋은 사이아노코발아민 등이 자체 개발된 3D 입체 엠보 패드에 적셔져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강화 및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패드로 사용된 3D 입체 엠보 패드는 피부의 굴곡진 부분, 주름 사이까지 꼼꼼하게 닦아줄 수 있어 숨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며 피부 구석구석 수분 및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당근패드’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뷰티 유튜버 애림의 평이 좋아서 샀는데 너무 잘 맞아서 주변에 다 홍보하고 다닌다. 이제 인생템이 되어 버렸다”, “3주 정도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했더니 며칠 후 눈에 보일 정도로 피부결이 좋아졌다. 피부결 뿐 아니라 좁쌀 여드름도 다 없어진 상태다. 정말 추천!” 등의 긍정적 후기를 업로드하고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는 미미박스 온라인 몰, 벨라몬스터 공식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0 Comments